하이엔드 스마트폰의 필수품 무선충전기 제품 3가지

일상정보

하이엔드 스마트폰의 필수품 무선충전기 제품 3가지

호야의 일상 2018. 1. 19. 14:39
반응형

요즘들어 각각의 스마트폰 제조사들의 하이엔드급 기기들 마다 기본적으로 무선 충전이 탑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곧 무선청전이 되는 스마트폰들이 점차 적으로 늘어날 것이라는 판단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데요, 그만큼 간편한 무선 충전! 그래서 지금부터 다양한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가운데 3가지 제품을 알아 볼까 합니다.



1. 서클 무선충전기

우선 이 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은 유선 충전기와 비교를 해 보아도 크게 뒤지지 않는 빠른 속도입니다.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무선리시버를 구매 하신다면, 구형 스마트 폰에도 무선 충전을 할 수 잇는 특징도 있습니다. 제품 자체가 얇고, 가볍고, 작은기 때문에 디자인 자체도 호평일색이며 어떠한 방향으로든 스마트폰만 올려 놓는다면 무선 충전이 가능 한점이 편리함을 극대화 해 줍니다.


사진 출처 : FIX홈페이지 - http://www.fix.co.kr


사이즈자체도 0.9cm로 슬림할 뿐만 아니라, 국제 인증 기준 FCC와 CE를 인증 받아 안정성 까지 보장되어 집니다. 속도는 빠르지만 그 속도와 강도만을 생각한 것이 아니라 내부의 코일을 이용하는 자기유도방식으로 전자파의 노출을 차단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과 접촉되는 부분을 파 놓아 발열 자체도 최소화 하고 있는 무선충전기 입니다.


2. 알에프텍(보조배터리 겸용) R forece

보조배터리 기능뿐만 아니라 무선충전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알에프텍의 제품입니다. 보조베터리를 충전하는 와중에도 무선충전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긴박한 순간에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진 출처: 알에프텍 홈페이지 - http://www.rftech.co.kr


특히 보조배터리 연결선이 없어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어서 실내에서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니라 9V 고속충전을 지원해 30분 정도의 충전만으로도 60%이상이 충전이 가능할 정도 입니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무선충전할때의 램프와 고속충전시의 램프의 모드를 서로 다르게 표현한것이 눈에 띕니다.


3. 닐킨 Phantom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무선충전기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실내의 인터리어 효과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는 닐킨사의 팬텀 무선충전기입니다. 제품의 상단에는 LED 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충전시에는 조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고, 이 때문에 이 제품은 침실이나 서개, 거실같은 곳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도 있는 제품입니다.


사진 출처: 닐킨 홈페이지 - www.nillkinkorea.com


세부적으로 살펴 보자면 충전단자에는 미끄럽지 않도록 미끄럼방지 매트가 적용되어 있어, 쉽게 떨어지지가 않으며 충전시에 충전을 하고 있다 알려주는 표시등과 조명의 밝기를 조절살 수 있는 터치스위치등 섬세함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배려한 것이 눈에 띕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제품들 가운데 가장 긴 수명과 최저 에너지 소모로 친환경적인 제품을 구현해 냈습니다. 실내인테리어 효과와 실용성 둘다 겸비한 무선충전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렇게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 제품 3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물론 선이 있는 유선 충전기들이 가장 빠르고 좋긴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충전을 해 주면서도 편리함까지 갖춘 무선충전기들 살펴 보시고 사용해 보시는것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