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의 정체를 밝힙니다!

일상정보

호야의 정체를 밝힙니다!

호야의 일상 2016. 6. 16. 15:02
반응형

호야의 정체를 밝힙니다!


뭐 아직은 궁금하신 분들은 없겠지만!

그래도 오늘은 제 소개를 한번 해 볼까 해요! 

저는 지금 36의 30대 중반의 총각이랍니다~^^




ㅎㅎ 옷이 지저분 하네요~!!

친구들과 술한잔 걸치다가 탈 한번 뒤집어 써 봤습니다

흠.. 저는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운학학과를 졸업했구요

조종을 배웠지만 지금은 현재 조종을 하고 있진 않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비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비행이론이나 기본적인 개론에 대해서 조금씩 작성을 해 볼까 합니다

조그마한 관심이라도 늘 감사드리고


현재 저의 모습을 보여드리긴 뭐하고 어렸을적 저의 모습을

몇장 공개해 볼게요~^^





유치원 시절의 저의 모습인데~

얼굴에 장난기가 가득하지요?

어렸을때는 정말 장난치는것도 좋아하고

개구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세월이 흐르느까 장난치는게 재미가 없네요 ㅜㅜ




이때가 고등학생때 낙산에 가족과 함께 가서

찍었던 사진인것 같아요

99년 때의 사진같은데 저때는 스포츠리플레이라는

브랜드가 유행을 했었더랬죠~ㅎㅎ


사진이 흐려서 그런가;; 훈남 ... 처럼...





ㅋㅋㅋ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니 다이어트가 완료 되면

30대의 저모습을 한번 공개 해 보도록할게요^^

남은 오후 잘 보내시고 오늘하루도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