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과의 추억은 찍스 포토북으로 쉽게만들자

일상정보

반려견과의 추억은 찍스 포토북으로 쉽게만들자

호야의 일상 2017. 10. 16. 14:53
반응형

반려견과의 추억은 찍스 포토북으로 쉽게만들자



안녕 하세요 요즘은 싱글라이프와 더불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그 전보다 더욱더 높아지고 있는 실정인데요 올해 초에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 오면서 그것에 대한 기억을 포토북으로 만들었었는데 저와 함께 살고 있는 비숑과 푸들과의 추억도 한번 포토북으로 만들면 어떨까 싶더라구요




위의 사진은 제가 올해초에 가족들이랑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들을 포토북으로 만든건데요 이렇게 여행이나, 순간순간의 스냅들을 자신이 직접 디자인 하면서 만들 수 있는 곳이 있기에 알려 드리려고 해요~ 그럼 지금부터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우선은 "찍스"라는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많은 종류들 가운데 본인이 마음에 드시는 포토북을 고른후에






직접 제작을 하시기 시작하면 되는데요






이런게 어색하거나 처음이라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따라 만들기라고 다른 분들이 만드셨던 포토북의 컨셉들을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돌아가서 직접만들기를 클릭한 후 편집기를 설치한 후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바탕화면에도 아이콘이 하나 생기는데요





편집기의 처음 시작 모습입니다. 저장하신 하신 사진들을 직접 불러오셔서 효과나 구성등을 만들어 주시면 되는데요




포토북을 만들때 서툴지만 저만의 스티커와 글씨들을 넣어서 저만의 예술혼을 불태우는 중입니다!

저희 푸들 양배추 소개 드릴게요~ㅎㅎㅎ 참 귀엽죠?




이렇게 한참을 꾸미고 마무리를 한번 해 볼까요?



미리 보기기능이 있어서 만들다 마음에 안드시면 다시 꾸미기도 가능하시니 너무 걱정은 하지 마시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포토북을 꾸며 보세요






이렇게 저의 반려동물들을 위해 제가 직접제작한 포토북이 완성 되었어요 대부분의 분들이 반려동물들의 사진은 핸드폰이나 SNS상에서만 저장 하실텐데 한껏 꾸며서 직접 소장해 보시는 것도 의미있고 재미난 일이 될것 같아요~





이렇게 주문까지 마쳤고~ 제가 만든 포토북을 다른분들도 볼 수 있도록 공개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부끄러운솜씨라 공개는 하지 않았어요~ 배송이 도착하면 어떤 퀄리티로 제작이 되는지 다시 한번 리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