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가 추천한 2000년 이후 명작 영화 5선

일상정보

ChatGPT가 추천한 2000년 이후 명작 영화 5선

호야의 일상 2023. 3. 31. 14:25
반응형

안녕하세요! 2000년 이후로 수많은 명작 영화들이 극장에서 상영되고 우리를 찾아왔습니다. 그 수 많은 무비들 가운에 5가지를 ChatGPT에 추천을 받아 간추려 보았는데요, 안보신 영화가 있다면 꼭 찾아 보세요


1. 다크 나이트 (2008)


크리스토퍼 놀란(Christopher Nolan) 감독의 다크 나이트(The Dark Knight)는 DC 코믹스의 캐릭터 배트맨을 기반으로 한 슈퍼히어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배트맨이 가학적인 범죄의 대가인 조커가 고담시를 혼란에 빠뜨리는 것을 막으려는 과정을 따릅니다. 그 과정에서 배트맨은 자신의 힘의 한계와 자경단원이 되는 데 따른 윤리적 딜레마에 맞서야 합니다.


반응형


2.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2007)


Joel과 Ethan Coen이 감독한 노인을위한 나라는 없다는 Cormac McCarthy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신서부 스릴러입니다. 이 영화는 Llewelyn Moss라는 베트남 전쟁 참전 용사가 마약 거래 현장에서 돈이 가득 찬 서류 가방을 발견하는 과정을 따릅니다. 무자비한 암살자 안톤 시거를 피하려는 모스는 폭력적이고 치명적인 고양이와 쥐의 게임에 휘말리게 됩니다.


3. 소셜 네트워크 (2010)


David Fincher가 감독한 The Social Network는 Facebook 창립에 관한 전기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기숙사 방에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만드는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하버드 학생인 Mark Zuckerberg를 따릅니다. 페이스북이 점점 더 성공함에 따라 저커버그는 공동 창업자들과의 소송 및 개인적인 갈등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728x90

4.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2014)


Wes Anderson이 감독한 The Grand Budapest Hotel은 1930년대 가상의 Zubrowka 공화국을 배경으로 한 코미디 드라마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같은 이름을 가진 호텔의 전설적인 컨시어지 Gustave H와 그의 제자 Zero Moustafa의 모험을 따라갑니다. 구스타브가 살인 누명을 쓰자 그와 제로는 누명을 벗고 귀중한 그림을 되찾기 위해 도망친다.


5. 인셉션 (2010)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인셉션은 꿈 속 꿈의 개념을 탐구하는 SF 액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사람들의 잠재의식에서 정보를 훔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캐릭터가 이끄는 "추출기" 팀을 따릅니다. 그들은 "시작"(누군가의 마음에 아이디어를 심는 것)을 수행하도록 고용되었을 때 꿈의 풍경의 미로를 탐색하고 예상치 못한 장애물에 직면하면서 가장 힘든 도전에 직면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번을 추천 드립니다. 정말 하비에르 바르뎀의 안톤시거 연기는 정말 무섭다 못해 경이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영화를 추천 하고 싶으신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