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몸이 쑤실때 어떻게? 온 몸이 쑤셔요!!

건강정보

온 몸이 쑤실때 어떻게? 온 몸이 쑤셔요!!

호야의 일상 2017. 9. 22. 09:40
반응형

온 몸이 쑤실때 어떻게? 온 몸이 쑤셔요!!

 

 

 

 

다들 잘 지내셨습니까 호야 입니다. 오늘은 온 몸이 쑤셔요!라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정확한 원인을 알지 못하고 환절기에 몸이 쑤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날이 흐려지거나 비가 올때 온몸이 쑤셔서 이런 저런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은 온 몸이 쑤실때 어떻게들 하고 계신가요? 단순히 좀만 푹 쉬면 괜찮아 질거야 라고 생각하다가는 큰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원인을 파악해 보아야 합니다.

 

 

 

 

특히나 젊으신 분들은 온 몸이 쑤실때 병원을 가보아도 신경성이라고 약을 좀 복용하면 괜찮아 질것이다 라는 말을 들어보셨는데 계속 상황이 같다면 섬유근통증후군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스트레스때문이거나 신경성으로 진단을 받으 실 수 있는 부분도 있지만 명확한 원인을 찾지 못하는 경우라면 우리의 몸에 있는 18개의 지점을 강하게 눌러 보았을 때, 명확하게 통증이 느껴지는 반응이 11지점 이상이라면 섬유근통증후군이라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특히, 류마티스성 관절염이나 루푸스, 강직성 척추염이 없을시에 온 몸이 쑤셔요! 라고 병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온몸이쑤실대에 알맞은 진단을 병원에서 해 드리고 있으니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서라도 병원을 방문하시어 정확한 상담을 받아 보셔야 합니다

 

 

 


그리고 갱년기 여성분들이라면 온 몸이 쑤셔요! 하며 병원 가시는 분들이 많은 많은데요. 그 시기에는 뼈를 잡고 지탱하는 힘줄과 인대가 약해 지는 시기와 맞물려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뼈를 강력하게 지지해야 하는 조직이 약해 지다 보니 뼈 마디 마디가 뒤틀릴 수 있습니다.

 

 

 

 

 

허리과 골반이 계속적으로 결리면 체형이 틀어지기도 쉽고 틀어진 체형에서 약화된 관절로 인한 통증이 나타나기 때문이 온 몸이 쑤셔요 라고 병원을 찾는 분들은 온 몸이 쑤실때 어디가 어떻게 통증이 있는지 정확한 진단을 받아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한의원을 찾는 분들이라면 온 몸이 쑤실때 척추를 바로 잡아 주는 추나요법을 통해 근섬유 강화와 인대 강화의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보다 가벼워진 몸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원인없이 섬유근통증후군이 나타난다면 한방치료를 받아 보시는 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