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꿀고구마 여기가 상당히 좋네요~!

일상정보

해남꿀고구마 여기가 상당히 좋네요~!

호야의 일상 2016. 11. 16. 17:49
반응형


해남꿀고구마 여기가 상당히 좋네요~!




이렇게 날씨가 서늘해 지는 시기에는

군밤,군고구마, 오뎅국물이 생각나는 시기이지요~

그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것은 해남꿀고구마로

만든 군고구마인데요 그것을 위해서

집에 화덕까지 하나 샀지 뭐에요~ㅎㅎㅎ





바로위 에 이미지를 클릭하시게 되면 해남촌농장의 

해남꿀고구마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들어가보셔서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