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해보니 어! 하게 되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일상정보

한번 해보니 어! 하게 되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호야의 일상 2018. 2. 1. 14:06
반응형

어제부터 날씨가 풀리더니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밖에 다녀 왔더니 겨울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조금은 느낄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지금부터는 사무실이나, 집, 혹은 폰을 이용하시어 간단하게 해 볼수 있는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나무편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저도 한 번 해 보고 저랑 비슷하게 나온것 같아서 어찌나 소름돋던지! 여러분들도 잘 맞기를 바라면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나무편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위의 나무 사진을 봐주세요! 그리고 처음 보았을때 가장 눈에 들어오는 나무의 그림이 몇번인지 골라 주세요! 그리고 선택을 하셨다면 자신이 고른 해석들을 한번 살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 당신은 관대하고 배려가 넘치는군요. 그리고 도덕적인 사람입니다. 자기개발을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당신을 보며 당신과의 소통이 어렵다고 느끼는 사람들도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에게 해를 끼치기 전까지는 남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으려 합니다. 오히려 나에게 해를 입힌 사람들도 용서하고 보듬을줄 아는 큰 배려 심을 보임으로써 다른 사람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2. 마음이 곧은 성품이지만 마음에 유머러스한 분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과 걱정들을 잘 들어주고 위로해 주려고 노력을 하는 타입이군요. 타인과의 친밀도가 높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쉽게 믿고 의지하기도 합니다. 밝은 성격과 자신의 유머러스함, 거기에 빠른눈치까지 어떤 자리에서든 분위기를 잘 만드는 스타일이네요!


3. 깊은 생각을 하고 있지만 두뇌 회전도 엄청 빠른 사람 입니다. 생각해 내는 아이디어들이 중요한 목표가 되기도 하며 남들이 어렵게 느끼는 이론과 설명들을 쉽게 파악하고 어렵지 않게 빠져 들게 됩니다. 하지만 내성적인 성격이라 자신과 비슷한 성향의 사람을 늘 항상 찾길 원합니다. 늘 깊게 생각하여 도덕적으로 옳다 생각 되어지는 것들만 행동으로 옮기려 하는 스타일입니다.




4. 아주 희귀한 케이스로 철학적이며 통찰력이 매우 뛰어난 사람입니다. 주변에서 본인과 같은 스타일을 만난다는 것은 매우 희귀한 일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직관적인 모습과 발언에  오해를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마음도 여려 상처를 쉽게 받기에 혼자를 위한 공간을 찾아 타인과의 거리를 두게 됩니다. 우주와 인간 신같은 철학적 주제에 심취하거나 깊게 생각을 하는 군요!


5. 자존감이 매우 높아 자신에 대한 확신이 있고, 거기에 더해 책임감도 뛰어난 사람입니다. 독립심이 강해 자신의 인생에 누가 참견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의지가 매우 강력합니다. 자신을 어떻게 해서 강하게 지킬 수 있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자신의 목표에 대해 두려움없이 직진하는 스타일. 타인에게 정직함만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6. 친절이 몸에 배인 당신! 감성적이기도 해서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의 연을 놓지 않으려고 합니다. 주변에 많은 친구들이 있고 본인이 여유가 있을때 많은 이들을 돕고자 합니다. 이처럼 당신의 따뜻한 마음은 주변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지고 기분좋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신이 할 수 있는일에 대해 고민하고 관심 받는것을 좋아하고 개성적이며, 통찰력을 가지고 싶어합니다. 자신을 좋아하던 싫어하던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사랑받고 싶어합니다.




7. 긍정적인 분이지만, 불같은 성격도 가지고 있으시군요! 하지만 예민하고 민감한 만큼 다른사람들의 감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 하는 편입니다. 자신 주변의 사람들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모든 이들은 자기만의 삶을 누릴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생각합니다. 낮선 자리가 어색하지 않고 새로운 사람들과 접촉을 해도 스트레스를 잘 받지 않고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걱정과 근심을 싫어하여 늘 긍정적 마인드를 유지하려 애쓰는 사람입니다.


8. 에너지와 매력이 철철 넘치시네요! 늘 어찌하면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고 잘 알고 있는 당싱 유쾌하고 즐거운 성품을 지닌 분이십니다. 세상에 대한 열정과 도전정신이 가득차 있어 모험을 즐기기도 하며 자신에게 정직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흥미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이 있고, 그것들을 바로 행동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어 혹여나 바쁜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9. 현재의 삶을 하나의 선물이라 생각하는 당신! 낙관적이며 기회를 잘 포착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에게 주어진 모든 기회를 성공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거기에서 나오는 성공에 대단한 자부이 있는 편입니다. 자신의 앞길에는 무수하게 많은 기회가 넘쳐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할일이 많은데 시간적 여유가 없다고 불만인 타입 입니다.



어떠신가요? 절말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아닌가요? 다시 한번 해 보아도 딱 맞는거 같아요. 혹시 해 보셧는데 자신의 성향과는 다른 이야기가 나오셨나요? 아니면 또 다른 알고계시는 재미난 심리테스트가 있으면 저한테 알려 주셔요! 그럼 심리테스트로 잠시 숨좀 돌리셨다면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